2020.01.20 (월)

  • 맑음속초2.4℃
  • 맑음0.5℃
  • 맑음철원-2.7℃
  • 맑음동두천-2.4℃
  • 맑음파주-2.9℃
  • 맑음대관령-3.5℃
  • 맑음백령도1.7℃
  • 맑음북강릉3.3℃
  • 맑음강릉3.6℃
  • 맑음동해3.1℃
  • 맑음서울-1.6℃
  • 맑음인천-1.3℃
  • 맑음원주1.7℃
  • 구름많음울릉도3.5℃
  • 맑음수원-0.6℃
  • 구름조금영월1.9℃
  • 맑음충주0.4℃
  • 맑음서산0.4℃
  • 맑음울진1.8℃
  • 맑음청주1.8℃
  • 맑음대전2.0℃
  • 맑음추풍령1.3℃
  • 맑음안동1.2℃
  • 맑음상주2.2℃
  • 맑음포항4.5℃
  • 맑음군산2.8℃
  • 맑음대구4.6℃
  • 맑음전주2.8℃
  • 맑음울산4.2℃
  • 맑음창원4.1℃
  • 맑음광주4.7℃
  • 맑음부산5.2℃
  • 맑음통영4.4℃
  • 구름많음목포4.1℃
  • 맑음여수4.5℃
  • 구름조금흑산도5.1℃
  • 맑음완도5.1℃
  • 맑음고창3.3℃
  • 흐림순천2.9℃
  • 맑음홍성(예)1.4℃
  • 맑음제주7.4℃
  • 맑음고산7.2℃
  • 구름조금성산5.6℃
  • 맑음서귀포6.4℃
  • 맑음진주0.6℃
  • 맑음강화-1.5℃
  • 맑음양평0.7℃
  • 맑음이천0.3℃
  • 맑음인제1.0℃
  • 맑음홍천1.3℃
  • 구름많음태백-2.3℃
  • 구름조금정선군1.3℃
  • 맑음제천0.2℃
  • 맑음보은1.2℃
  • 맑음천안0.9℃
  • 맑음보령1.7℃
  • 맑음부여2.0℃
  • 맑음금산2.0℃
  • 맑음부안3.1℃
  • 맑음임실1.7℃
  • 맑음정읍3.0℃
  • 맑음남원3.3℃
  • 맑음장수0.9℃
  • 맑음고창군3.3℃
  • 맑음영광군3.2℃
  • 맑음김해시5.2℃
  • 구름조금순창군3.1℃
  • 맑음북창원3.3℃
  • 맑음양산시4.2℃
  • 맑음보성군2.8℃
  • 맑음강진군3.7℃
  • 맑음장흥2.8℃
  • 흐림해남2.3℃
  • 구름조금고흥1.5℃
  • 맑음의령군0.7℃
  • 구름조금함양군3.6℃
  • 맑음광양시3.5℃
  • 흐림진도군5.2℃
  • 흐림봉화1.8℃
  • 구름조금영주1.7℃
  • 맑음문경1.3℃
  • 맑음청송군2.2℃
  • 맑음영덕3.6℃
  • 맑음의성0.3℃
  • 맑음구미4.2℃
  • 맑음영천3.6℃
  • 맑음경주시4.4℃
  • 맑음거창2.9℃
  • 맑음합천2.7℃
  • 맑음밀양0.3℃
  • 맑음산청3.6℃
  • 맑음거제4.8℃
  • 맑음남해5.0℃
기상청 제공
패스트캠퍼스, 유튜버들과 함께 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 개최
  • 해당된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

패스트캠퍼스, 유튜버들과 함께 하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 개최

대도서관·라뮤끄·보겸 등 게임·뷰티·푸드·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의 유튜버들이 한 자리에
크리에이터 및 광고주를 위한 차세대 마케팅 전략과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노하우 전달

2105792701_20180508103257_6084984966.jpg
유튜브크리에이티브토크서밋 2018 포스터

 

차세대 실무 교육시장을 선도하는 프리미엄 성인 교육기업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이강민)가 유튜브 마케팅 전문기업 유튜브마케팅코리아와 손잡고 19일부터 양일간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Youtube Creative-Talk Summit)’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은 게임,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가지 분야에서 최다 구독자 수를 보유한 독보적 위치의 국내 유튜버 5인방과 리플컴퍼니 대표, 콘텐츠 제작 총괄 등이 함께 참여해 외부에 공개되지 않았던 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노하우를 전달한다.
세미나는 17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1인 미디어계의 선구자 ‘대도서관’, 아시아 뷰티 유튜버 Top 5 ‘라뮤끄’, 200만 유튜브 팬을 보유한 유행어 제조기 ‘보겸’, 평범함을 거부하는 베이킹 선두주자 ‘순백설탕’, 국내 라이프앤스타일 분야 크리에이터 중 최다 조회를 기록한 ‘보고싶진아’ 등이 연사로 참여해 콘텐츠 제작 노하우 및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의 실제 사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브 인플루언서뿐만 아니라 리플컴퍼니 최마태 콘텐츠 제작총괄, 리플컴퍼니 허윤 대표, 뉴미디어 콘텐츠 에이전시 Ripple_S 등 마케팅 제작 전문가들이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현주소와 미래에 나아갈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광고주의 입장에서 유튜브 마케팅 전반에 대한 궁금한 점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구성되어 있다.
유튜브마케팅코리아와 서밋을 공동 기획한 패스트캠퍼스의 비즈니스·외국어 팀 서유라 부장은 “이번 세미나는 국내 게임, 엔터, 뷰티, 푸드 전문 정상 크리에이터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흔치 않은 자리”라며 “톱 인플루언서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모든 크리에이터들은 물론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시도하고자 하는 광고주의 입장에서도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가실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5월 19일~20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유튜브 크리에이티브 토크 서밋’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패스트캠퍼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